소유진, 라이머와 열애 인정..'남자답고 자상해'

박미애 2008. 3. 19. 1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열애 사실을 인정한 라이머(왼쪽)와 소유진(사진=라이머 홈페이지)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탤런트 소유진과 가수 라이머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SBS 파워FM '소유진의 러브러브'에서 DJ와 게스트로 처음 만났으며 같은 교회를 다니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소유진은 라이머의 싱글 작업에도 참여,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소유진 측은 19일 이데일리 SPN과의 전화통화에서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소유진은 라이머의 자상하면서도 남자다운 성격에 반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유진과 라이머의 열애설은 지난 달 한 언론사의 보도로 최초 공개됐다. 당시 소유진과 라이머는 소속사를 통해 "친한 친구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 관련기사 ◀

☞소유진의 연인 랩퍼 라이머는 누구?

☞소유진 갈비뼈 부상 "일상 생활에는 지장 없어"

☞[포토]소유진, '선배님 저도 왔어요~'

☞소유진 '나도 이젠 CEO'...인터넷 쇼핑몰 오픈

☞[포토]오랜만에 모습 드러낸 소유진, '여러분 반가워요~'

< 새로워진 이데일리SPN 홈페이지 이벤트 - 응모하고 소녀시대 애장품 받고! >

<저작권자ⓒ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 당사의 기사를 사전 동의 없이 링크, 전재하거나 배포하실 수 없습니다 -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